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중국에서 얼굴과 혀가 검게 변하는 코로나??!!! 뇌를 먹는 아메바???!!!

728x90
반응형

중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급증하는데. 신종 변이 출현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다.

자유시보 등 타이완 매체와 중국 현지 온라인 커뮤니티 웨이보에 따르면 중국인 몇 명이

코로나 19에 걸린 뒤 얼굴 및 혀가 검게 변하면서 두 눈이 심하게 붓는 등의 증세가 보였다.

 

한 남성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혀와 치아가 검게 변했으며 치아 틈새에서도 검은 자국이

발견됐다.

 

온몸이 아프고 한기를 느낀다고 이야기했다.

 

한 여성은 고열, 못쉼, 구토 설사 증상을 보이고 4일째가 되면서 입술과 얼굴 피부가 벗겨지고 얼굴이 검게

변했다고 이야기했다.

그리고 가족도 알아보지 못한다고 이야기했다.

 

중국 질병예방 통제센터는 지난 20일 브리핑에서 최근 3개월 동안 국내에서 BF7, NQ1, XBB 등 새로운 변이가

발견됐다고 이야기했다.

 

그런데 

https://www.youtube.com/watch?v=fQ8wlXSZh5E 

국내 뇌수막염 사망자로 부터 파울러자유아메바 일명 뇌 먹는 아메바가 처음 확인이 되었다.

해외에서 귀국한 뒤 뇌수막염 증상으로 응급 이송된 환자에게 파울러자유유아메바가 검출되었다고 이야기 했다.

태국에서 넉 달간 체류한 50대 남성이 귀국 후 증상이 시작된 다음날 응급실로 이송되었고 열흘 만에 숨졌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발견은 드물지만 감염이 되면 증상 진행이 빨라 심하면 사망에 이른다.

주로 호수나 강에서 레저활동으로 감염된다. 사람 간 전파는 안된다고 알려졌다.

치료제가 없어 치사율이 97%이다.

 

미국 텍사스에서 뇌 파먹는 네글레리아 파울러리의 아메바가 수돗물에서 발견이 되었다. 

코로나인줄 알았는데 네 글레이아 파울러리였다.

6살 아이에게 고열, 구토등 증세가 나타나고 닷새만에 숨졌다.

 

728x90
반응형